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탑오픈배너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엘에스화장품-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연탄 나눔 봉사
작성자 에스미라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2 10:37: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4

취약계층에 연탄 5천장 생필품 후원…사회공헌·상생활동 통한 지역사회 기여

(주)엘에스화장품은 31일 인천 학익동 일대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연탄 5천장과 생필품(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연탄봉사는 엘에스화장품 허용기 대표이사 및 임직원 80여명이 함께 참여해 학익동 일대의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저소득 층 가정 등 난방이 취약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직접 찾아가 연탄을 집까지 나르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연탄봉사에 참여한 엘에스 화장품 한 직원은 "날씨가 너무 춥고 연탄은 생각보다 무거워 힘들었지만,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끝까지 연탄을 옮겼다"며 "다음번에도 꼭 참여해서 어르신들에게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엘에스 화장품 허용기 대표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다” 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및 상생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대상자가구에 300장씩 연탄을 전달한 엘에스 화장품 대표 및 직원들은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속에서도 연탄을 힘차게 나르며 오전시간을 알차게 보냈으며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연탄을 처음 만져보는 직원들과 동심으로 돌아가 연탄 나눔 현장은 웃음 떠나질 않았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이번 연탄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난방비 부담을 덜어내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추운겨울을 보내는 소외된 이웃이 없이 모두가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